top of page

블록체인과 관련된 미국주식 7가지

※ 원문 출처는 이래 링크에 있습니다. ※ 이 글은 매수/매도 추천 글이 아닙니다. 주식 매수/매도 등의 거래는 본인의 판단이며 본인의 책임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암호화폐 시장 에서 보안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기반 기술로 블록체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록체인 기술은 분산 금융, 국제 지불, 감사 및 규정 준수를 포함하여 암호화 이외의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회사가 블록체인 기술을 전문으로 하고, 블록체인을 비즈니스에 통합했거나, 암호화폐 사용으로 직접적인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의 회사들은 월스트리트 분석가가 추천하는 7가지 블록체인 관련 주식입니다.


코인 베이스 글로벌 (티커: COIN ) 투자자와 분석가는 어떤 암호화폐가 궁극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선호하는 디지털 통화로 자리 잡을 것인지 또는 어떤 회사가 메타버스라는 공유 가상 환경을 성공적으로 구축할 것인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암호화,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를 기술의 가장 큰 일반적인 성장 테마 중 세 가지라고 보고 있으며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base는 이 세 가지 모두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CFRA Research 분석가인 David Holt는 "암호화폐 경제"에 대한 장기적인 성장 전망과 Coinbase가 추가 금융 상품으로 다각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고려할 때 Coinbase가 높은 투자자 기대치를 충족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엔비디아 (티커: NVDA ) Nvidia는 개인용 컴퓨터, 서버 및 슈퍼컴퓨터용 고급 그래픽 카드 및 처리 칩을 설계 및 생산합니다. Bank of America의 분석가인 Vivek Arya는 Nvidia가 메타버스와 디지털 경제를 위한 처리 능력을 공급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vidia는 또한 암호화폐 채굴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특수 칩을 생산하여 추가적인 블록체인 노출을 제공합니다. Arya는 메타버스가 인공 지능 , 온라인 게임, 클라우드 컴퓨팅 및 차세대 자동차 의 대규모 성장 시장에 크게 노출되어 있는 Nvidia에 대한 최신 수십억 달러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 Bank of America는 1월 21일 $233.74로 마감된 NVDA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75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 티커: PYPL ) 디지털 결제 전문업체인 PayPal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을 완전히 수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PayPal 계정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ayPal도 미국 달러로 뒷받침되는 자체 스테이블 코인 출시를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ank of America의 분석가인 Jason Kupferberg는 회사의 "수퍼 앱" 전략에 대해 낙관적이며 주식의 장기적 상승 여력은 암호화폐, Venmo 수익화 및 Buy-now-pay-를 포함한 성장 이니셔티브의 잠재적 성공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서비스. Bank of America는 1월 21일 $163.54에서 마감한 PYPL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265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Accenture PLC( 티커: ACN ) Accenture는 기업을 위한 컨설팅, 기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centure의 블록체인 서비스는 고객이 블록체인 기술을 비즈니스 모델에 적용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olt는 Accenture가 매력적인 경쟁 위치와 평균 이상의 수익 성장에 대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Accenture가 매력적인 디지털,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Holt는 Accenture의 2022 회계연도에 17.5%의 매출 성장을 예상하고 2023 회계연도에 9% 성장을 예상합니다. CFRA는 1월 21일 $335.63에서 마감한 ACN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445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 티커: IBM ) 엔터프라이즈 기술 리더 IBM은 레거시 비즈니스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사의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최근 투자는 회사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IBM Blockchain은 공급망, 국제 지불, 글로벌 무역 및 식품 공급에 대한 보안 및 투명성을 개선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ank of America의 분석가인 Wamsi Mohan은 IBM이 2022년 컨설팅 매출 성장과 새로운 서버 시스템 출시를 포함하여 낙관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Mohan은 IBM의 클라우드 및 인공 지능 이니셔티브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Bank of America는 1월 21일 $129.35에 마감한 IBM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62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Advanced Micro Devices Inc.( 티커: AMD ) 반도체 회사인 Advanced Micro Devices는 블록체인 거래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중앙 처리 장치 및 그래픽 처리 장치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사용 사례를 가진 블록체인 컴퓨팅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FRA 분석가인 Angelo Zino는 AMD의 EPYC 프로세서가 계속해서 데이터 센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야 하며 전체 차세대 GPU 포트폴리오가 마진을 확대하고 수익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ino는 2022년에 17%의 매출 성장과 2023년에 9%의 성장을 예상합니다. CFRA는 1월 21일 $118.81로 마감된 AMD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70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DocuSign Inc. ( 티커: DOCU ) DocuSign은 전자 서명 기술의 시장 리더입니다. 회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고객 계약을 기록하고 2015년에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계약의 최초 공개 프로토타입 중 하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Morningstar 분석가인 Dan Romanoff는 DocuSign이 추가 고객 채택, 사용 확대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례 및 계약 클라우드 플랫폼으로의 전환. DocuSign의 주가는 12월에 회사가 3/4분기 청구 누락을 보고한 이후 50% 이상 급락했지만 Romanoff는 회사의 전반적인 결과가 "대체로 견실하다"고 말했습니다. Morningstar는 1월 21일 $116.13에 마감한 DOCU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244의 공정 가치 추정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https://money.usnews.com

Beyond Crypto: These Are the 7 Best Blockchain Stocks to BuyBlockchain stocks could generate big returns as companies adopt the technology. money.usnews.com

조회수 4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