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 NEWS
트위터 CEO Yaccarino는 새 로고 'X' 를 발표
엘론 머스크와 트위터 최고경영자 린다 야카리노는 익숙한 파랑새 상징을 대체하기 위해 검은색 배경에 흰색 "X"가 특징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Big Tech는 AI의 집중력이 지속됨에 따라 클라우드 전환을 모색
경제적 탄력성의 징후가 고객에게 기술 지출을 늘리도록 장려하고 디지털 광고의 증가는 수익에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미국의 거대 기술 기업들은 클라우드 사업의 거의 1년 동안의 침체를 끝낼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출하량 안정화 목표
블룸버그 통신은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해 애플이 공급업체들에게 대략적으로 전년도와 일치하는 약 8500만 대의 아이폰 15를 올해 생산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높은 가격이 수요를 압박함에 도미노 피자는 어닝 미스 기록
도미노 피자는 월스트리트의 2분기 매출 추정치를 놓쳤는데, 배달료 인상과 마진을 높이기 위한 가격 인상으로 피자와 치킨 윙에 대한 수요가 타격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장난감 제조업체 마텔에게 '바비' 열풍은 일시적일 가능성
마고 로비 주연의 "바비"를 둘러싼 팡파르는 상징적인 마텔 인형의 매출을 1년 동안의 침체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지만, 월스트리트는 분홍색 옷을 입은 파티가 단명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TOCKS TO WATCH
• Domino's Pizza Inc
회사는 마진을 늘리기 위한 배달비 인상과 가격 인상으로 피자와 치킨 윙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면서 2분기 매출에 대한 월스트리트의 예상치를 놓쳤습니다. 도미노의 미국 동일점포 매출은 2분기에 0.1% 증가했으며, 이는 분석가들의 예상 약 0.2% 증가와 비교됩니다. 도미노의 총 매출은 6월 18일 종료된 3개월 동안 3.8% 감소한 10억 2000만 달러로 분석가들의 추정치인 10억 700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주당 3.08달러의 이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Refinitiv의 추정치인 3.05달러보다 높았습니다.
• Apple Inc
회사는 공급업체에 올해 약 8,500만 대의 iPhone 15를 생산할 것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는 대략 전년도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블룸버그 뉴스가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하여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감소 예상에도 불구하고 출하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애플이 Pro 모델의 가격 인상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애플은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 Chevron Corp
회사는 일요일 재무 책임자의 내년 은퇴와 Michael Wirth CEO의 의무 은퇴 연령 연장을 포함한 대대적인 경영 변화를 발표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CFO) Pierre Breber(58세)는 2024년에 은퇴하고 회사의 기술 책임자인 Eimear Bonner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쉐브론은 별도의 서류에서 월스트리트의 2분기 실적 추정치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주당 2.97달러 컨센서스보다 높은 3.08달러의 분기 이익을 보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evron은 금요일에 전체 분기별 결과를 보고할 예정입니다.
• CME Group Inc
세계 최대의 파생 상품 거래소인 이 회사는 금주에 직원의 3%인 약 100개의 직위를 해고했으며 일부 직위를 재배치했다고 금요일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이메일 성명에서 "회사는 이러한 직책의 대부분을 새로운 클라우드 중심 기술 역할에 재배치할 계획"이라고 말하면서 전체 인원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25년 된 교환 및 교환 및 청산소 운영자는 2008년 이후 업계 최대의 위기인 3월 두 개의 미국 지역 대출 기관이 붕괴된 후 주요 월스트리트 은행에 합류하여 인원을 감축했습니다. 4월의 긍정적인 분기 실적 이후 테리 더피 CEO는 "연준의 단기 금리 경로에 대한 인식 변화와 3월 은행의 상당한 우려"를 언급했습니다.
• Meta Platforms Inc
Twitter의 광범위한 스레드는 일부 광고주에게 Elon Musk의 플랫폼보다 논쟁의 여지가 적고 예측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보이며 애널리스트들은 이것이 결국 마케팅 예산을 유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7월 5일에 출시된 Threads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여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되었으며, 이는 지배적인 마이크로블로깅 Twitter 앱에 대한 명백한 첫 번째 심각한 위협입니다. 일요일 머스크는 트위터가 브랜드를 바꾸고 로고를 X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리서치 회사인 센서 타워에 따르면 쓰레드는 버즈 데뷔 후 일주일 동안 다운로드와 참여가 감소했으며 현재로서는 광고가 공개되지 않는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들은 높은 광고 지출 목표를 예측했습니다. 사용자가 계속 유지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는 경고가 있습니다.
• Nikola Corp
이전에 손상되었던 전기 트럭이 일요일 오후 애리조나 주 피닉스 본사에서 다시 불이 붙었지만 부상자는 없다고 전기 트럭 제조업체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오늘 오후 2시쯤 니콜라 본사에서 이전에 파손됐던 트럭 중 한 대가 다시 불이 붙었다. 다친 사람은 없었고 화재는 신속하게 진압됐다"고 밝혔다. 손상된 트럭은 "안전 모니터링 및 진행 중인 조사"를 위해 회사의 Phoenix 사이트에 보관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달 Nikola가 본사 주변에서 화재를 보고하고 여러 대의 트럭에 영향을 미쳤지만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은 사건 배후에 반칙이 있다고 말한 후 발생한 화재입니다.
• AMC Entertainment Holdings Inc
회사 CEO인 Adam Aron은 일요일 회사가 다른 주주들에 대한 델라웨어주 법원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주식 전환 계획 수정 청원서를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AMC는 우선주를 보통주로 전환하고 수백만주의 신주를 발행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2월에는 계획에 대한 주주 투표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해 투자자들로부터 고소를 당했습니다. 델라웨어 주 부총장 Morgan Zurn은 금요일 AMC 보통주 보유자들에게 약 1억 2,900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제공하는 합의에 대한 승인을 거부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밈 주식 AMC는 판사가 극장 체인의 회사 주식 전환 계획을 차단한 후 시판 전 거래에서 급등했습니다.
• Tesla Inc
연방 항소 법원은 자동차 회사의 최고 경영자 Elon Musk가 직원들이 노조에 가입하면 스톡 옵션을 잃게 될 것이라고 트윗함으로써 연방 노동법을 위반했다는 최근 판결을 재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올리언스에 있는 제5차 미국 순회항소법원은 Tesla의 사건 재검토 요청을 승인했으며, 이는 16명의 현역 판사가 참여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같은 법원의 3인 판사 패널은 지난 3월 머스크의 2018년 5월 20일 트윗이 그의 전기 자동차 회사에서 노조 결성을 방해할 수 있는 불법적인 위협이며 삭제되어야 한다는 전국노동관계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 판결을 지지했습니다. Musk는 United Auto Workers가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있는 Tesla 공장에서 직원들을 조직하려고 할 때 트윗을 올렸습니다.
• Ryanair Holdings Plc
회사는 분기별 수익이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선 후 나머지 연도 여행 수요에 대해 신중한 어조를 보였고 Boeing 인도 지연으로 인해 승객 증가 예측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5월과 6월에 기록적인 월간 승객 수를 기록했던 Ryanair는 요금이 계속 인상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7월에서 9월까지 10~15% 더 느린 속도로 남은 여름 동안 수요가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승객 수 기준으로 유럽에서 가장 큰 아일랜드 항공사는 트래픽이 전년 대비 11% 증가하고 평균 운임이 42% 증가한 후 6월로 끝나는 3개월 동안 세후 이익 6억 6300만 유로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2024년 3월까지의 교통량은 보잉의 배송 지연을 인용하여 원래 예상했던 1억 8,500만 명에 비해 약 1억 8,350만 명의 승객으로 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Mattel Inc
Margot Robbie 스타러 "Barbie" 주변의 팡파르가 상징적인 Mattel 인형의 판매를 1년 동안의 슬럼프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지만 월스트리트는 분홍색의 파티가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ttel은 영화 개봉 며칠 후인 수요일에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지만 분석가들은 Barbie 판매 증가가 9월 29일로 끝나는 분기에 가장 두드러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Mattel은 2분기 매출 감소와 주당 2센트의 순손실을 보고할 예정입니다. 이는 1년 전 18센트의 이익에 비해 높은 비용,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소비자 지출 둔화, 소매업체의 재고 축소로 인해 휘청거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 데이터에 따르면 Barbie는 2019년부터 2022년까지 Mattel의 최고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2023년 1분기에 총 청구액(또는 고객에게 청구된 금액)은 Hot Wheels에 뒤처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