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 NEWS
• BofA 이자 수익 증가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3/4분기에 고객들의 이자 지불로 더 많은 수익을 얻으며 경쟁사들과 합께 이익이 증가했고 투자 은행과 거래는 예상보다 잘 되었습니다.
• J&J, 판매 1위 항염증제 수요 호조에 연간 이익 전망 상향
존슨앤드존슨은 매출 1위 의약품 스텔라라에 대한 탄력적인 수요에 힘입어 2023년 이익 전망치를 상향 조정하고 소비자보건 부문 분사로 210억 달러의 이익을 기록했습니다.
• 테슬라, 거의 55,000대 모델 X 차량 리콜 예정
미국 자동차 규제당국은 테슬라가 2021~2023년에 제작된 모델X 차량 5만4676대를 리콜한다고 밝혔는데, 차량 제어기가 브레이크 오일 부족을 감지하지 못하고 경고등이 켜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 BNY 멜론, 금리 인상에 따른 이익 추정치 상회
뉴욕 멜론 은행은 미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금리 인상으로 대출 수익이 증가함에 따라 3분기 이익 전망치를 상회했습니다.
• 초이스 호텔, 윈덤 78억 달러에 인수 제안
초이스 호텔스는 윈덤 호텔 앤 리조트를 현금과 주식 거래로 약 78억 달러에 인수할 것을 제안했고 이는 미국의 저가 호텔 대기업을 탄생시킬 것입니다.
STOCKS TO WATCH
• Bank of America Corp: 고객의 이자 지불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경쟁사와 합류하면서 회사의 이익이 3분기에 증가했으며, 투자 은행 및 거래도 예상보다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은행인 이 은행은 9월 30일에 끝난 3개월 동안 72억 7천만 달러(주당 91센트)의 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1년 전의 65억 8천만 달러(주당 81센트)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BofA의 투자 은행 및 거래 부서는 업계 전반의 부진을 극복하고 더 높은 수익을 보고하면서 월스트리트 기대치를 능가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Bank of America의 순이자소득(NII)은 3분기에 4% 증가한 14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Bank of New York Mellon Corp: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금리 인상으로 대출 기관의 대출 수입이 늘어나면서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3분기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보고된 분기 동안 BNY Mellon의 순이자 수익은 1년 전의 9억 2,600만 달러에 비해 거의 10% 증가한 10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BNY Mellon은 해당 분기 신용 손실에 대비해 300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한편 작년에는 일부 예비금을 공개하고 3천만 달러의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LSEG 데이터에 따르면 조정된 기준으로 은행은 3분기에 주당 1.27달러의 이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추정치인 주당 1.15달러를 여유롭게 웃도는 수치입니다. 총 수익은 1년 전보다 2% 증가한 44억 달러였으며, 보관 또는 관리 중인 자산(AUC/A)은 주로 높은 시장 가치와 고객 유입을 반영하여 8.3% 증가한 45조 7천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평균 예금은 연속 기준으로 5.4% 감소한 2,621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회사는 가장 잘 팔리는 약품인 Stelara에 대한 탄력적인 수요에 힘입어 2023년 수익 예측을 상향 조정했으며 소비자 건강 부문 분사로 210억 달러의 이익을 기록했습니다. LSEG 데이터에 따르면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은 3분기 총 매출이 213억 5천만 달러로 분석가들의 추정치인 210억 4천만 달러와 비교해 크게 늘었습니다. LSEG 데이터에 따르면 J&J의 가장 많이 팔리는 항염증제인 스텔라라(Stelara)는 추정치 26억1000만 달러를 웃도는 28억6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회사의 혁신 의약품 부문은 분기별 매출 138억 9천만 달러를 보고했으며, 그 중 Stelara가 2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소비자 건강 부문을 제외하면 J&J는 2023년 조정 이익을 주당 10.07~10.13달러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 전망인 주당 10.00~10.10달러와 비교됩니다. 회사는 3분기에 주당 1.69달러의 이익을 기록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의 주당 1.62달러와 비교됩니다. 항목을 제외하면 J&J는 1년 전 주당 2.23달러에 비해 주당 2.66달러의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 Alphabet Inc 및 Meta Platforms Inc: 미국 상원의원 Michael Bennet은 거대 기술 기업인 Meta, X, TikTok 및 Google이 이스라엘-하마스 분쟁에 대한 허위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가 플랫폼에서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구했습니다. 민주당 의원인 베넷은 회사 대표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분쟁이 시작된 이후 사기성 콘텐츠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반에 퍼져 때로는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7일 하마스 무장세력이 이스라엘 민간인을 공격한 이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넘쳐나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중에는 오래된 분쟁의 영상, 비디오 게임 영상, 변경된 문서 등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플랫폼의 알고리즘이 이 콘텐츠를 증폭시켜 분노, 참여, 재분배의 위험한 순환이 발생합니다.”라고 Bennet은 말했습니다.
• Tesla Inc: 미국 자동차 규제 기관은 차량 컨트롤러가 브레이크 오일 부족을 감지하지 못하고 경고등을 표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Tesla가 2021~2023년 사이에 제조된 Model X 차량 54,676대를 리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HSTA)은 테슬라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무료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규제당국은 전기차 제조업체가 10월 10일 현재 이 상태와 관련될 수 있는 충돌, 부상 또는 사망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 토요타 자동차(Toyota Motor Corp): 판매량 기준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인 토요타(Toyota)는 공급업체 시설의 사고로 인해 국내 조립 공장 두 곳의 부분 생산 중단을 수요일까지 연장할 것이라고 회사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차량에 사용되는 엔진과 밸브 스프링을 만드는 공급업체인 Chuo Spring의 사고로 인해 그룹 회사인 Toyota Auto Body와 Toyota Industries의 일부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대변인은 이번 사고로 인해 영향을 받은 라인은 계속 중단될 것이며, 도요타 코스터(Toyota Coaster) 미니버스 제조에 사용되는 다른 그룹 회사인 기후 오토 바디(Gifu Auto Body) 공장의 라인도 중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Tyson Foods Inc: Tyson Foods 노동자와 활동가들은 월요일 아칸소에 있는 미국 육류 회사 본사 밖에서 집회를 열어 업계의 아동 노동 착취에 항의하고 가공 공장의 노동 조건 개선을 촉구했습니다. 활동가들과 바이든 행정부는 계약업체에 고용된 어린이들이 도살장 청소에서 위험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후 미국 육류 산업에 보다 안전한 노동 정책을 채택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수십 명의 시위대가 아칸소주 스프링데일에 있는 타이슨 사무실 근처에서 "아동 노동을 중단하라", "어린이는 어린이답게 하라"는 팻말을 들고 행진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행사의 실시간 스트리밍에 따르면 그들은 "착취는 사라져야 해"라고 말했습니다.
• Amazon.com Inc: 미국 전자상거래 회사는 2024년 남아프리카에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출시하고 Naspers의 TakeAlot이 지배하는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거대 온라인 소매업체인 아마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독립 판매자들이 자사의 마켓플레이스 웹사이트에 사업체를 등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거대 온라인 소매업체인 아마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독립 판매자들이 자사의 마켓플레이스 웹사이트에 사업체를 등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의 서비스 출시는 팬데믹으로 인해 전자상거래가 마침내 자리를 잡고 전통적인 판매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온 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라인 쇼핑이 급격히 증가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 Allstate Corp: Nelson Peltz의 행동주의 헤지펀드 Trian Fund Management는 하와이 마우이 산불과 같은 자연재해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보험사 중 하나인 Allstate의 지분을 구축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이번 조치로 인해 2007년부터 올스테이트를 이끌어 온 톰 윌슨 최고경영자(CEO)는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본사를 둔 올스테이트를 5분기 동안 손실을 본 뒤 회생시키라는 압력을 가중시킬 수 있다. 때로는 기후 변화로 인해 증폭되는 자연재해를 저조한 실적 탓으로 돌렸다. Allstate는 Trian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 위해 투자 은행가를 고용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Allstate에 대한 Trian의 정확한 지분과 계획을 알 수 없었습니다.
• General Motors Co: 미국 자동차 안전 규제 당국은 General Motors의 자율주행 사업부인 Cruise가 보행자를 보호하기 위해 자율주행차에 충분한 예방조치를 취했는지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는 결함 조사국(Office of Defects Investigation)이 크루즈(Cruise)로부터 보행자가 부상당한 사건에 대한 2건의 보고를 받았으며, 공공 웹사이트에 게시된 영상을 통해 2건의 추가 사건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NHTSA는 보고서에 크루즈 자율주행차가 "차량의 의도된 경로에 근접한 보행자 횡단보도를 포함해 도로에 있거나 진입하는 보행자를 침해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