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 NEWS
전미자동차노조(UAW), 디트로이트 자동차 3사 파업 확대 전 협상 타결 시도
자동차 노조가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파업을 벌이다 양측이 공장 증설에 따른 막대한 피해를 막기 위해 협상을 타결지으려 하는 가운데 자동차 3사가 나흘째를 맞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연준, 3월 은행위기 조심
6명의 지역 은행 임원들과 경제학자들과의 인터뷰에서 3월의 은행 위기가 지역 은행 산업과 경제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줍니다.
쉐브론의 타격을 입은 호주 LNG 시설, 완전 생산 재개
셰브론은 지난주 고장으로 생산량이 약 5분의 1로 줄어든 후 파업이 발생한 호주 서부 휘트스톤 액화천연가스(LNG) 시설에서 완전한 생산이 재개됐다고 밝혔습니다.
마케팅 회사 클라비요, IPO 가격대 상향, 90억 달러 가치평가 목표
마케팅 자동화 회사인 클라비요는 이번 주 만기 기업공개(IPO) 제안 가격대를 최대 90억 달러까지 완전히 희석된 가치를 목표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미국 셧다운 임박: 공화당 최고의원 케빈 매카시, 중대한 시험에 직면
케빈 매카시 미 하원의장이 2주도 안 돼 정부 셧다운 사태를 피하기 위해 분열된 전당대회를 치르려 하면서 미 의회 공화당 최고위원으로서 8개월이라는 최대 고비를 맞고 있습니다.
STOCKS TO WATCH
• Alibaba Group Holding Ltd : 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인 알리바바는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에게 터키에 2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알리바바 터키법인의 성명에 따르면 알리바바의 마이클 에반스 회장은 에르도안과의 만남에서 이같이 말했다. 투자 시기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에반스는 또한 알리바바가 터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디돌(트렌디돌)을 통해 터키에 14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다. Caglayan Cetin 대통령도 Erdogan과 만난 Trendol은 Evans가 앙카라의 데이터 센터 및 물류 센터, 이스탄불 공항의 수출 운영 센터와 같은 새로운 투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 Tesla Inc : 타이이프 에르도안(Tayyip Erdogan) 터키 대통령은 EV 제조사의 CEO 엘론 머스크(Elon Musk)에게 터키에 Tesla 공장을 건설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터키 통신국이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많은 터키 공급업체가 이미 테슬라와 협력하고 있으며 터키가 차기 공장의 가장 중요한 후보 중 하나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터키 국영 아나돌루 통신은 에르도안과 머스크가 뉴욕 UN 근처 초고층 건물인 터키 하우스에서 열린 회담에서 연설하고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또한 회의에서 터키가 인공 지능과 머스크의 스페이스X의 위성 인터넷 벤처인 스타링크에 대한 협력에 열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SpaceX가 터키 당국과 협력하여 터키에서 Starlink 위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라이센스를 얻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넷플릭스(Netflix Inc) : 한국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인 SK브로드밴드와 미국의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이전에 넷플릭스가 네트워크 트래픽 증가 및 유지 관리 작업으로 인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여부를 놓고 논쟁을 벌였던 모든 소송을 종료했다고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와 모회사인 SK텔레콤은 넷플릭스와 공동성명을 통해 공동 상품 출시와 SK가 개발 중인 인공지능(AI) 상품 활용 방안을 모색하기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하며 SK브로드밴드와 넷플릭스는 “앞으로 오늘의 파트너십 체결로 모든 분쟁을 종식하고, 미래를 위한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CCC Intelligent Solutions Holdings Inc : 사모펀드 회사인 Advent International은 시장 가치가 71억 달러에 달하는 자동차 보험 업계에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를 매각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투자은행 모건스탠리는 다른 인수 회사를 포함한 잠재적인 인수자들과의 협상에 대해 CCC에 조언하고 있지만 확실한 거래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CCC 주가는 금요일 뉴욕 시간외 거래에서 이 소식에 급등했다. 1980년에 설립된 CCC는 보험 회사, 부품 공급업체, 자동차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자동차 보상 및 충돌 수리와 관련된 35,000개 회사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 Chevron Corp : 미국의 거대 석유회사는 지난주에 발생한 결함으로 인해 생산량이 약 5분의 1로 감소한 후 타격을 입은 서호주에 있는 휘트스톤 액화천연가스(LNG) 시설에서 전체 생산이 재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Wheatstone과 인근 Gorgon 시설은 전 세계 LNG 공급의 5% 이상을 차지하며 결함과 파업은 예정된 배송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Chevron은 말했습니다. LSEG Eikon의 배송 데이터도 Wheatstone의 수출이 영향을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쉐브론은 노동자들이 파업 조치를 잠시 중단하고 특정 작업에 대한 제한적인 금지를 24시간 중단으로 확대하면서 주말 동안 더욱 심화된 혼란에 직면하여 주요 LNG 터미널의 공급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호주 산업재판소인 공정근로위원회(Fair Work Commission)는 임금과 근로조건에 관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쉐브론과 노조의 의견을 듣고 곧 판결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GSK Plc : 영국 제약회사는 금요일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골수 섬유증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골수암 환자의 빈혈 치료를 위한 경구 요법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FDA 승인에 대한 GSK의 성명에 따르면, 모멜로티닙은 "이전의 골수 섬유증 치료 여부와 관계없이" 환자에게 승인되었습니다. 오자라(Ojjaara)라는 브랜드의 GSK 치료법도 같은 종류의 치료법에 속하지만, 신체가 철분을 사용하는 방식을 조절하는 헵시딘이라는 단백질의 수치를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금요일의 승인은 다나졸이라는 또 다른 빈혈 치료제를 투여받은 환자와 비교하여 치료법이 질병 증상을 감소시키고 환자의 수혈 의존도를 줄이는 데 성공했음을 보여준 후기 단계 연구의 데이터에 근거한 것입니다.
• Hecla Mining Co : 회사는 이전에 화재가 보고된 아이다호 광산의 생산이 올해 내내 중단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으며, 이로 인해 회사는 해당 기간의 은 생산량 예측을 낮추게 되었습니다. 회사 측은 화재가 진압됐으며 광산에서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작업은 2023년 남은 기간 동안 생산을 중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부는 2023년 전체 은 생산량 예측을 이전 예측인 1,600만~1,750만 온스에서 1,450만~1,550만 온스로 낮췄습니다.
• Klaviyo Inc : 마케팅 자동화 회사는 기업공개(IPO)의 예상 가격 범위를 높이기 위해 사전 논의를 진행 중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강력한 투자자 수요가 주식 시장 희망자들을 대담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25~27달러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80억 달러의 완전 희석 가치 평가를 추구하고 있는 Klaviyo는 해당 범위를 높이는 것에 대해 IPO 인수자들과 협의 중이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이 문제에 대한 최종 결정이 주말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소식통에 따르면 화요일에 가격이 책정될 예정인 IPO는 투자자 수요로 인해 거의 20배 초과 청약되었습니다.
• Nexstar Media Group Inc : DirecTV와 Nexstar는 Nexstar 소유 방송국과 전국 케이블 뉴스 네트워크 NewsNation의 신호를 DirecTV, DirecTV Stream 및 U-verse에 일시적으로 반환하기로 합의했다고 두 회사는 일요일 공동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지난 7월, 위성 제공업체인 DirecTV는 새로운 배급 계약에 실패하면서 TV 방송국 소유주인 Nexstar의 네트워크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위성, 케이블 및 스트리밍 시스템에서 제거했습니다. 미국 최대 지역 TV 방송국 소유주인 Nexstar는 DirecTV가 현재 배급 계약을 10월 31일까지 연장하겠다는 제안을 거부하여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필라델피아, 샌프란시스코 및 덴버 시장에 영향을 미쳤다고 이전에 밝혔습니다.
• TotalEnergies SE : 프랑스 정부는 가구에 대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막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도로 연료를 원가 이하로 판매하는 소매업체에 대한 금지 조치를 일시적으로 해제할 계획이라고 Elisabeth Borne 총리가 Le Parisien 신문에 말했습니다. 프랑스의 거대 에너지 기업은 연말까지 연료 가격 상한선을 연장했으며 일부 슈퍼마켓 체인에서는 휘발유를 유료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Borne은 1963년부터 원가 이하로 연료를 판매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에 유통업체들이 더 이상 가격을 인하할 수 없었다고 말하면서 이 금지 조치는 "수개월" 동안 해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토요일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이 전례 없는 조치를 통해 연료 보조금 없이 프랑스 국민을 위한 가시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