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

미래에셋캐피탈 - 해외주식매입자금대출(M-Global 스탁론)

외주식 증권계좌예수금 + 주식잔고 대비 최대 150% 까지 대출

(계좌당 최대 3억원)

대상고객

해외주식증권계좌 평가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계좌를 보유한 만 20세이상 (미성년자 대출불가)

미래에셋증권, 하나증권, 대신증권 중 1개사 이상 계좌보유고객 (단, 신용상태 등에 따라 대출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대출가능 종목

미국(NYSE Nasdaq Amex)홍콩,상해,심천 거래소 상장 ETF,주식 중 약 1,500개

 

go__loan_icon.png

대출이자율

연 6.5% ~ 7.5% (조달금리 + 가산금리, 시장금리 및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변동 가능) 

 

연체이자율

약정이자율 +3% (법정 최고 금리 연20% 이내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중도상환 가능)
*이자는 매 월 지정일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출방법

미래에셋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신청(https://capital.miraeasset.com)  [계좌운용규칙]

※ 대출관련 문의: 미래에셋캐피탈 1811-6800 / 코라이즈테크놀로지 [RMS사] 1661-9917

 

M-Global 스탁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래에셋증권, 하나증권 또는 대신증권 해외주식 계좌 개설이 필요합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담보 물건, 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별 DSR 적용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명의의 위탁계좌 예수금 및 주식을 담보로 하여 대출금융기관이 자산평가금액의 최대 1.5배(최고3억원)까지 대출하여 주는

   서비스로, 주가 하락 시에는 대출금 및 투자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 담보유지비를 하락으로 인한 즉각적인 반대매매(로스컷)나 주식시황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한 매매의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사오니 고객

    계좌에 대한 지속적인 리스크 관리가 필요합니다.
· 일부종목에 대한 매수제한과 보유불가, 담보유지비율에 의한 반대매매등 대출금융기관의 담보관리를 위한 여러 가지 제한 내용이

   있으니, 대출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스탁론 계좌운용규칙을 충분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식매입자금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계좌내의 일부 현금의 출금이 제한될 수 있으며 모든 증권의 입 출고 및 대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권리발생(액면분할/액면병합,유무상 증자 등)에 따른 평가금액 변동에 따라 담보유지비율도 변동되오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L1h-06306호(2022.07.28 ~ 2023.07.27)

대신증권 이미지파일.PNG
go_app_icon.png
btn_kakao_talk.png